Starnews

씨스타, 사흘째 국내외 강세..韓4곳 음원1위+해외5國 메인앨범 톱10

발행:
길혜성 기자
씨스타 / 사진=스타뉴스
씨스타 / 사진=스타뉴스


대표 K팝 걸그룹 중 한 팀인 씨스타(효린 소유 다솜 보라)가 컴백 사흘째도 신곡과 새 앨범으로 국내외에서 강세를 지속 중이다.


씨스타는 지난 21일 0시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을 타이틀 곡 삼은 미니 4집 '몰아애'(沒我愛)를 국내외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아이 라이크 댓'은 발표 당일, 멜론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엠넷닷컴 몽키3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8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퍼펙트 올킬하는 저력을 보였다. 이번 앨범은 공개 당일부터 해외 여러 나라 아이튠즈 메인 앨범 차트 톱 10 안에도 자리했다.


씨스타의 새 음반과 신곡은 베일을 벗은 지 사흘째인 23일 현재도 국내외 팬들의 여전한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날 오후 2시 기준, '아이 라이크 댓'은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몽키3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4곳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뿐만 아니다.


'몰아애' 음반은 이날 오후 2시 50분 현재 홍콩 싱가포르 3위, 대만 5위, 인도네시아 9위, 말레이시아 10위 등 해외 5개국 아이튠즈 메인 음반 차트인 톱 앨범즈 부문 톱 10 안에 랭크돼 있다.


씨스타의 컴백을 국내외 팬들이 지속적으로 반기고 있음을 알게 하는 성적들이다.


한편 씨스타는 이날 오후 음악전문 케이블채널 Mnet의 가요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 출연, 컴백 첫 방송 무대를 펼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