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상반기 음원1위' 여자친구, 하반기도 공략 개시..첫날 7개차트 정상

발행:
길혜성 기자
여자친구 / 사진제공=쏘스뮤직
여자친구 / 사진제공=쏘스뮤직


6인조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컴백 첫날부터 음원 차트를 강타, 신 대세 걸그룹 중 한 팀임을 또 한 번 입증하고 있다.


여자친구는 11일 0시 첫 정규 앨범 'LOL'을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했다.


이날 오전 8시 기준, 여자친구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너 그리고 나'(NAVILLERA)로 멜론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7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여자친구는 새 음반 출시 직후부터 음원 차트에서 초강세를 나타내며 그 저력을 재차 증명했다.


'너 그리고 나'는 록 사운드와 화려한 스트링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여자친구 특우의 파워풀한 청순 매력이 담긴 노래다.


지난해 초 데뷔한 여자친구는 올 1월 말 발표한 미니 3집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로 공인차트인 가온차트의 올 상반기 디지털종합차트에서 전체 1위에 올랐다. '시간을 달려서'는 다른 주요 음악 사이트인 지니의 상반기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을 합한 음원 종합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상반기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던 여자친구는 올 하반기 시작부터 신곡으로 또 다시 음원 시장을 장악, 향후 성적 역시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가오슝에서 만나요!'
윤아 '예쁜미소와 함께 출국!'
에스파 '나고야에서 만나요'
슈팅스타2,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