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새 앨범 '바람'으로 돌아온다.
헤이즈는 27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바람'의 타이틀 곡 포스터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각각의 포스터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제목 'Jenga'(젠가)'와 '내가 더 나빠'의 텍스트가 적혀 있다. 헤이즈는 이날 공개한 포스터 이미지를 통해 팬들에게 더블타이틀곡 컴백을 예고함과 동시에 두 곡의 타이틀곡명을 모두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 헤이즈는 서로 상반된 분위기의 더블타이틀곡을 앞세워 리스너들의 다양한 취향을 한꺼번에 사로잡을 계획이다.
'Jenga'(젠가)의 포스터가 레트로한 무드에 화려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반면, 눈을 감은 채 표정을 짓고 있는 헤이즈의 모습이 담긴 '내가 더 나빠'의 포스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차분하고 애틋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소속사 측은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헤이즈는 서로 다른 콘셉트의 2곡을 더블 타이틀 곡으로 내세웠다"며 "기존 헤이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내가 더 나빠'와 조금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Jenga'(젠가) 모두 헤이즈만의 개성과 컬러가 돋보이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헤이즈는 타이틀 곡이 2곡인 만큼 뮤직비디오도 2편으로 각각 제작했다. 여기에 아직 미공개 수록곡까지 이번 앨범에서만 무려 뮤직비디오 3편을 선보이게 될 전망이다.
'Jenga'(젠가), '내가 더 나빠' 음원은 오는 3월 8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