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엘튼 존,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화답 "따라 불러요"

발행:
윤상근 기자
/AFPBBNews=뉴스1
/AFPBBNews=뉴스1

영국 출신 팝 가수 엘튼 존이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 정국)에 직접 화답했다.


엘튼 존은 11일(한국 시각)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영어로 "모든 것이 옳다고 생각하면 나는 방탄소년단 신곡 'Permission To Dance'를 따라 부른다"라고 적었다.


엘튼 존은 'Permission To Dance' 속 실제 가사를 개사하며 자신이 이 곡에 언급된 것에 화답한 것. 'Permission To Dance' 가사에는 'When it all seems like it's wrong, Just sing along to Elton John'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후 방탄소년단도 엘튼 존의 글을 공식 계정으로 리트윗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제공=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은 지난 9일 'Permission to Dance'를 전 세계 발매, 국내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9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200 차트 2위,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1위 등을 기록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신곡을 통해 영국 출신 세계적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과 2년 만에 호흡을 맞췄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흥행에 눈물?..K팝·K콘텐츠 성공 뒤의 그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