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인하·김장훈, 오늘(1일) 故김현식 31주기 '김현식 추억 콘서트' 개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권인하와 김장훈이 추억 콘서트로 고(故) 김현식을 추모한다.


권인하와 김장훈은 1일 네이버 TV를 통해 고 김현식의 31주기를 맞아 '김현식 추억 콘서트'를 개최한다.


천재 뮤지션으로 불리던 고인은 1980년 데뷔 후 '내 사랑 내 곁에', '추억 만들기', '비처럼 음악처럼', '사랑했어요', '골목길'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생전 고인과 절친한 사이로 잘 알려진 권인하, 김장훈은 지난해 30주기를 맞아 유작인 '내 사랑 내 곁에'를 녹음했던 서울 동부 이촌동 소재의 서울 스튜디오 녹음실에서 추모 랜선 음악회를 진행하며 의기투합 한 바 있다.


올해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이브클럽 아이해브어드림에서 밴드 공연 콘셉트로 '김현식 추억 콘서트'가 열린다.


특히 올해 콘서트에서 김장훈은 '공연 연출의 대가'답게 작은 클럽이지만 기획력이 돋보이는 특별한 공연을 준비 중이라 기대를 모은다. 그는 홀로그램 스크린을 통해 '비처럼 음악처럼'을 故 김현식과 세 명이 함께 부르는 색다른 시도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동안 가슴을 적시는 라이브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권인하, 김장훈은 올해 '김현식 추모 콘서트'에서도 감동적인 듀엣 공연을 선사하며 추모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고 김현식 31주기 추모 권인하, 김장훈의 '김현식 추억 콘서트'는 1일 오후 8시 네이버 TV에서 생중계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