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국민가수' TOP10, '삿포로눈축제' 출격…해외 팬과 첫 만남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에프씨이엔엠(FCENM)
/사진=에프씨이엔엠(FCENM)

TV 조선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이 해외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11일 에프씨이엔엠(FCENM)은 TV 조선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 TOP10(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이 오는 2월 11일 개최되는 '제72회 삿포로눈축제 14th K-POP FESTIVAL 2022 ONTACT 생중계 LIVE'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은 '삿포로눈축제 K-POP FESTIVAL'을 통해 지금까지 응원해준 일본, 한국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솔로, 유닛, TOP10 전원의 스페셜 무대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한국에서 최초 생중계되며 채팅 기능을 활용해 실시간 소통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코로나19로 지쳤을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삿포로눈축제 K-POP FESTIVAL'에는 한중일 글로벌 걸그룹 네이처가 특별 우정 출연하며 축제의 오프닝을 장식한다. 앞서 2020년 2월 진행된 삿포로눈축제에서 화려한 무대로 큰 즐거움을 선사했던 네이처인 만큼, 올해 역시 더욱 더 성숙하고 화려한 무대로 찾아와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의 출연 소식으로 주목 받은 '삿포로눈축제 K-POP FESTIVAL'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3대 눈축제로 한일문화교류의 가교가 되어온 대형 콘서트를 자랑한다. 14년간 샤이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블락비, 오마이걸 등 한국 최고의 핫한 K-POP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전통 있는 초프리미엄 음악제로 평판이 높다.


'내일은 국민가수' TOP10과 걸그룹 네이처가 참여하는 '삿포로눈축제 K-POP FESTIVAL' 시청 티켓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14일 NPO 일한문화교류회 공식 사이트와 온라인송출플랫폼 FCLIV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