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탄생 9600일! 최애돌 기부요정 등극[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최애돌
/사진제공=최애돌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멤버 뷔가 최애돌 기부요정으로 선정됐다.


뷔는 지난 11일 태어난 지 9600일을 맞이해 아이돌 팬덤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당일 투표수 1위를 달성하고, 제315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됐다.


최애돌은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아미들이 힘을 모아 뷔의 9600일 날 투표수를 달성하면서 특별한 기념일로 만들었다.


뷔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커뮤니티에 모인 팬덤 '아미'(A.R.M.Y)는 '#우리태형_9600일_축하해', '#9600DaysWithTaehyung' 해시태그와 함께 "보라하는 태형아 태어나줘서 고마워. 함께 오래오래 행복하자.", "존재만으로 소중한 태형아 보라해요." 등의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그 외 직접 만든 배너를 최애돌 커뮤니티에 장식하는 등 전 세계 팬덤 아미가 하나로 뭉치는 생일을 보냈다.


제315대 기부요정으로 등극된 뷔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국내 저소득 장애아동 가정과 코로나19로 고립된 위기 가정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뷔는 최애돌' 통해 총 누적 450만원을 기부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라스베이거스) 콘서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15일, 16일에도 이어진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