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희재, 오늘 27일 첫 정규앨범 '희재(熙栽)' 공개..'다양한 장르'

발행:
김수진 기자
김희재 /사진제공=스카이이엔엠
김희재 /사진제공=스카이이엔엠

'만능 엔터테이너' 김희재의 첫 정규 앨범이 공개된다.


가수 김희재가 오늘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희재(熙栽)'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싱글 '별, 그대'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새 앨범이자, 김희재의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인생사를 담아 슬프고 애절한 멜로디지만 신나는 리듬으로 풀어낸 '짠짠짠', 한번만 들어도 금세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풍악'을 비롯해 '꽃피는 사랑 노래', '부자(父子)', '미안하오', '꽃이 질 때 그대에게 가겠소', '당신만이', '알아' 등 8곡의 신곡이 포함되어 총 10곡이 수록됐다.


특히 '부자(父子)'는 김희재가 아버지에게 전하고픈 말을 담아 직접 작사를 맡은 사부곡이다. 여기에 똘아이박, 피터팬, 임강현, 한수영, 고성진, PUNCH 등 실력 있는 작곡가들과 세션들이 함께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희재(熙栽)'는 그동안 김희재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세심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여 탄생시켰다. 이번 앨범은 정통 트로트뿐만 아니라 발라드, 락, 댄스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김희재만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앨범으로 많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희재의 첫 정규 앨범 '희재(熙栽)'는 오늘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워너원, 박지훈 영화 덕에 7년만의 공식석상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
추운 겨울엔 윈터
현빈 '압도적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 이모와 사이 틀어졌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