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포엠, 이달 말 새 앨범 발매‥소속사 이적 후 첫 컴백[공식]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스튜디오 잼
/사진=스튜디오 잼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9월 말 컴백한다.


6일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에 따르면 라포엠은 이달 말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로써 라포엠은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 3부작의 마지막 앨범 'Trilogy Ⅲ. Vincere(빈체레 : 극복)' 이후 9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어느 때보다 멤버들의 참여도가 높은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라포엠이 새 소속사 스튜디오 잼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발표하는 첫 앨범이다. 스튜디오 잼은 JTBC가 설립한 K팝 예능 전문 스튜디오로, 라포엠은 소속사의 전폭적인 지원 속 완성도 높은 음악성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포엠은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 후 음악 활동을 비롯해 KBS 2TV '불후의 명곡', SBS '뉴페스타' 등 각종 방송 및 공연 무대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K-크로스오버 대표주자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데뷔 2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2022 라포엠 비전 선포식'을 성료,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인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 박기훈, 카운터 테너 최성훈, 바리톤 정민성 등 모두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팀이다. 명품 보이스와 아름다운 하모니, 서정적인 감성을 노래하며 명실공히 '성악 어벤저스'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9월 말 컴백을 확정하고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