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명수, '인피니트 엘' 다운 청량 소년미→장꾸미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루크미디어
/사진=루크미디어
/사진=루크미디어

가수 겸 배우 김명수(인피니트 엘)의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제대 후 첫 작품인 MBC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인생 캐릭터'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 그가 화보 현장에서는 장꾸미 가득한 반전 모습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13일 소속사 루크미디어가 공개한 사진 속 김명수는 모든 컷을 A컷 화보로 만드는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드는 그 특유의 밝고 긍정 에너지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사진=루크미디어

그는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각 컨셉트마다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지어 보이고 있으며, 그의 매력적인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 그리고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여유와 자유로운 무드가 한데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김명수는 드라마 속 복수의 칼날을 품은 신입 회계사의 각 잡힌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소품들을 자유자재로 활용해 촬영장 분위기를 편안하게 리드, 프로페셔널 한 모습으로 현장을 즐겨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한편, 배우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는 김명수의 싱글즈 7월호 비하인드 컷은 루크미디어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의 영리한 활약으로 2막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MBC '넘버스'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