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에잇턴, 데뷔 첫 OST 참여..'경이로운 소문2' 마지막 가창자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 그룹 에잇턴(8TURN, 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이 데뷔 첫 드라마 OST 가창에 도전했다.


에이턴은 지난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OST '왓치'(Watch)를 발매했다.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왓치'는 록 기반의 하드록 힙합 장르로, 파워풀한 래핑과 강렬한 훅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강력한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와 긴장감 넘치는 프리코러스 사운드로 빌런을 처치하는 카운터들의 활약을 강렬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에잇턴은 파이팅 넘치는 곡 전개와 폭발적인 후렴을 그들만의 에너지로 완성하며 OST에 힘을 더했다. 데뷔 후 첫 OST 가창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실력을 뽐내며 곡에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에잇턴은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에잇턴라이즈'(8TURNRISE)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두 번째 미니앨범 '언차티드 드리프트'(UNCHARTED DRIFT)를 발매했다.


한편, 8TURN이 가창한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의 마지막 OST 'Watch'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