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희재,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 입성.."희랑별 감사합니다"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SBS FiL
/사진=SBS FiL

가수 김희재가 3주 연속 '더트롯쇼'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김희재는 지난 6일 오후 8시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 101회에서 '미안하오'로 1위를 달성, 98, 99회에 이어 3주 연속 1위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다.


이날 박서진과 손태진이 함께 1위 후보에 올랐던 가운데, 김희재의 '미안하오'는 음원 점수와 시청자 선호도 점수 1201점, 방송점수와 사전 투표 점수 5000점, 실시간 투표 2000점을 획득, 총 8201점을 얻으며 최종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된 김희재는 "사실 '미안하오'란 노래는 우리 팬 분들을 생각하면서 고백송처럼 많이 불렀던 곡이었는데요. 항상 팬 분들을 생각하면 감정이 벅차오르고 감사한 마음뿐입니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고, 마지막으로 "'희랑별' 감사합니다"라고 외치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앞서 김희재는 첫 정규앨범 '희재(熙栽)'의 타이틀곡 '풍악'과 '짠짠짠'으로 '더트롯쇼' 1위를 차지한 바, 그중 '풍악'은 3주 연속 1위로 명예의 전당에 등극했었다. 이를 이어 '미안하오'가 다시 한번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된 만큼, 김희재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는 동시에 그의 활약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트롯쇼' MC로 매주 월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김희재가 재치 있는 진행 외 가수로서도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한편, 김희재는 최근 SBS M, SBS FiL '월간 더 스테이지'에 출연, 최백호의 '내 마음 갈 곳을 잃어'를 재해석해 또 한 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지창욱 '완벽 비주얼'
도경수 '시크한 매력'
'러브:트랙' 주역들
'2025 대한민국 최우수 법률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32강 직행은 어렵다" 홍명보호 어두운 전망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