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비투비, 'Be Alright' 콘셉트 포토 공개 '개성 만점'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의 설렘을 유발하는 비주얼이 담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비투비의 '비커밍 프로젝트(BECOMING PROJECT)' 두 번째 곡 '비올라잇(Be Alright)'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화려하게 꾸며진 파티 공간에서 각자의 개성이 듬뿍 담긴 포즈를 취하는 비투비의 모습을 담고 있다. 멤버들은 풍선과 와인잔 등 소품을 활용해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매력을 펼치며 팬심을 저격했다.


비투비는 빨강, 파랑, 초록, 노랑까지 컬러풀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뽐냈다. 포근한 분위기 속 활기찬 에너지가 가득 느껴지는 콘셉트 포토가 올 연말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신곡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비올라잇'은 비투비의 감미로운 하모니와 진솔한 감성이 어우러진 연말 감성 치유송으로, 누구나 겪는 어려움과 슬픔 속에서도 함께할 이가 곁에 있다면 웃을 수 있다는 희망을 전한다.


'비커밍 프로젝트'는 비투비 컴퍼니 소속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네 멤버가 함께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다. 비투비 컴퍼니의 줄임말인 '비컴'과 동음어로, 각각의 작품들이 하나의 앨범이 되어가는 과정을 보여줌과 동시에 그간 솔로와 유닛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보여준 멤버들이 뭉쳐 비투비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이어갈 예정임을 의미한다.


지난달 발매된 선공개곡 '불씨 (Please Stay)'를 시작으로 오는 25일 두 번째 곡 '비올라잇'이 공개된다. 뒤이어 12월에도 새 디지털 싱글이 발매되며, 2025년에는 이를 하나로 모은 새 앨범이 최종 발매돼 '비커밍 프로젝트'를 완성한다.


'비커밍 프로젝트' 두 번째 곡 '비올라잇'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