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딕펑스, 감각적이고 아련한 감성으로 컴백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 = 호기심스튜디오
/사진제공 = 호기심스튜디오

밴드 딕펑스(DPNS)가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딕펑스(김태현, 김재흥, 김현우, 박가람)는 오는 22일 EP 시리즈 'Spectra : RGB(스펙트라 : 알지비)'의 두 번째 챕터 'Spectra : G(스펙트라 : 지)'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Flashback(플래시백)'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무채색으로 꾸며진 공간 속 밴드 연주를 하는 딕펑스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로 등장해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사했다.


특히 서정적인 일렉트릭 기타와 안정적인 리듬 악기 선율이 어우러지며 모던한 감성을 배가시켰다. 지난달 첫 번째 트랙 'Light Up(라이트 업)'으로 청량한 사운드를 선보였던 딕펑스는 이번 신보를 통해서는 한층 아련해진 감성을 예고, 폭넓은 음악 색깔을 증명할 계획이다.


'Spectra : RGB'는 장르와 스타일의 경계를 넘는 다양한 변주를 통해 딕펑스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깊어진 감성을 담아낸 앨범으로, 각 트랙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3부작으로 나눠 공개된다.


그 두 번째 챕터 'Spectra : G'에는 타이틀곡 'Flashback'을 비롯해 김현우가 작사, 작곡한 'Below the Stars(빌로우 더 스타스)'까지 두 곡이 수록된다. 이를 통해 딕펑스는 선명한 회화적 이미지를 그려내며 전체 앨범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딕펑스는 'Viva 청춘', '안녕 여자친구', '약국에 가면', '같이 걸을까' 등의 히트곡으로 방송, 공연,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컴백을 예고한 딕펑스의 신곡에 대중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딕펑스의 EP 시리즈 'Spectra : RGB'의 두 번째 챕터 'Spectra : G'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