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QWER, 연타 흥행 '찜'

발행:
문완식 기자
미니 3집 'A Day of Busking' 영상 공개
사진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연타 흥행을 예고했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의 'A Day of Busking'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버스킹을 앞둔 QWER의 하루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실제 QWER이 컴백 전 서울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진행한 'QWER 어디로든 버스킹' 실황 모습이 담겨 몰입감을 더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눈물참기'를 포함해 '행복해져라', '검색어는 QWER', 'OVERDRIVE', 'D-Day', 'Yours Sincerely' 등 전곡 음원 일부가 삽입돼 컴백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타이틀곡 '눈물참기'는 서정적이면서도 울림 있는 밴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배가했다. 이 외에도 산뜻한 기타 테마가 인상적인 '행복해져라', 톡톡 튀는 사운드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검색어는 QWER', 속도감 있는 리듬과 사운드를 녹여낸 'OVERDRIVE', 희망찬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D-Day', 네 멤버가 고루 가창에 참여한 'Yours Sincerely' 등 각기 다른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됐다.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희망찬 성장 서사 속에 불협의 시간을 함께 이겨낸 멤버들의 미래를 향한 변치 않는 약속을 담아낸 앨범이다. 'Discord', '고민중독', '내 이름 맑음' 등 내놓는 곡마다 연타 흥행을 이어온 QWER이 '눈물참기'로 거둘 성적에도 기대가 쏠린다.

한편, QWER의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