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엑소 카이, 첫 솔로 투어 'KAION' 美 5개 지역까지 확대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카이 솔로 콘서트 투어 'KAION' 미주 지역 포스터 이미지/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카이 솔로 콘서트 투어 'KAION' 미주 지역 포스터 이미지/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엑소 카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솔로 투어가 아시아를 넘어 미주 지역까지 확대된다.


'2025 KAI SOLO CONCERT TOUR <KAION>'(2025 카이 솔로 콘서트 투어 <카이온>)은 5월 서울과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공연이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6월 마카오·자카르타·싱가포르, 7월 타이베이·마닐라, 8월 방콕·요코하마·홍콩 등 아시아 10개 지역에서 전개된다.


특히 전 세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투어에 미주 지역 공연이 추가되었으며, 카이는 현지시간 기준 8월 28일 로스앤젤레스, 31일 그랜드 프레리, 9월 2일 애틀랜타, 4일 로즈몬트, 6일 뉴욕 등 5곳을 찾아 '월드클래스 퍼포머' 명성을 입증한다.


앞서 카이는 지난 5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 합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Wait On Me'(웨이트 온 미) 무대 이후 "올여름에 다시 만날 수 있을 것 같다"는 깜짝 멘트로 투어 관련 스포일러를 전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또한 이번 투어는 2020년부터 쌓아온 카이의 다채로운 솔로 디스코그래피와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과 표현력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지역에서 펼쳐질 카이 스타일의 공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카이는 6월 7일 마카오 더 런더너 아레나(The Londoner Arena)에서 '2025 KAI SOLO CONCERT TOUR <KAION>'의 열기를 잇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