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르세라핌, 열도 접수! 日 싱글 4집 'DIFFERENT' 오리콘 일간 싱글 랭킹 1위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싱글 4집으로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열도를 접수했다.


24일 발표된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네 번째 일본 싱글 'DIFFERENT'가 공개 첫날에만 9만 8898장 판매되면서 23일 자 일간 싱글 랭킹 1위에 자리했다. 르세라핌은 24일 일본에서 진행된 싱글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 소식을 접하고 팬들과 함께 기쁨을 나눴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24일 오후 기준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 4위에 진입했다. 르세라핌의 일본 오리지널 곡 중 최초로 해당 차트에 들었다. 지난 9일 선공개된 이 곡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일본'에 69위로 진입 후 2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DIFFERENT'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나 다움'이 다른 사람들과의 차이를 보여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HOT -Japanese ver.-', 'Kawaii (Prod. Gen Hoshino)' 세 곡이 수록됐다. 일본의 톱 싱어송라이터 호시노 겐이 프로듀싱을 맡고 허윤진이 영어 노랫말을 붙인 'Kawaii (Prod. Gen Hoshino)'는 25일 오전 기준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9위를 기록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을 진행 중이다. 지난 4월 인천에서 시작해 최근 일본 나고야, 오사카, 기타큐슈, 사이타마에서 총 9회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다. 7~8월에는 타이베이, 홍콩, 마닐라, 방콕, 싱가포르로 향한다. 9월은 데뷔 후 첫 북미 투어를 진행해 뉴어크, 시카고, 그랜드 프레리, 잉글우드,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라스베이거스, 멕시코 시티를 방문한다. 그리고 오는 11월 18~19일 도쿄돔에 첫 입성해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