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7개월 만에 또 다른 매력으로 돌아온다.
24일 소속사는 "템페스트가 오는 10월 27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애즈 아이 엠(As I am)'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커밍순 포스터에는 높게 솟은 나무와 구슬, 기대 누운 상체 실루엣이 담겨 비밀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얀 벽 위 흑백으로 연출된 이미지와 앨범명이 어우러지며 템페스트가 선사할 음악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애즈 아이 엠'은 지난 3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 풀 오브 유스(RE: Full of Youth)'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앞서 청춘의 자유와 사랑, 그리고 꿈에 대한 확신을 담은 곡과 시선을 사로잡는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선보였던 템페스트가 '애즈 아이 엠'을 통해 또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템페스트는 미니 6집으로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후 '2025 템페스트 쇼콘 '리: 풀 오브 유스' 인 마카오(2025 TEMPEST SHOW-CON 'RE: Full of Youth' in Macau)'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최근에는 일본 TV 애니메이션 '추남 진성 파이터'의 오프닝 테마로 사용된 디지털 싱글 '마이 웨이(My Way)'를 발표 후 오사카와 도쿄에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현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템페스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애즈 아이 엠'은 오는 10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