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NMIXX, 오는 11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시작 첫 월드투어

발행:
김수진 기자
NMIXX 첫 번째 월드투어 인천 공연 포스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NMIXX 첫 번째 월드투어 인천 공연 포스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NMIXX(엔믹스)가 오는 11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NMIXX는 14일 오후 3시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월드투어 <EPISODE 1: ZERO FRONTIER>(에피소드 1: 제로 프론티어) 인천 공연 포스터를 공개하고 이목을 모았다.


NMIXX는 11월 29일 오후 5시, 30일 오후 4시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첫 월드투어의 첫 번째 공연을 개최한다. 이는 NMIXX가 데뷔 후 약 3년 9개월 만에 자신들의 이름을 내건 첫 단독 콘서트이자 첫 번째 월드투어 <EPISODE 1: ZERO FRONTIER>의 시작점으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포스터 속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강렬한 눈빛을 전하고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두 가지 이상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여러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MIXX POP'(믹스 팝)을 내세운 개성 강한 음악과 탄탄한 실력을 갖추고 '육각형 걸그룹' 수식어를 꿰찬 이들이 첫 번째 월드투어를 통해 존재감을 확장할 예정이다. <EPISODE 1: ZERO FRONTIER> 인천 공연은 YES24(예스24)에서 27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팬클럽 선예매, 29일 오후 8시부터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콘서트 및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NMIXX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MIXX는 10월 13일 정규 1집 'Blue Valentine'(블루 밸런타인)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첫 단독 콘서트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첫 정규 앨범다운 높은 완성도로 리스너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었고 14일 0시 기준 타이틀곡 'Blue Valentine'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톱100 11위, 핫100(100일) 1위, 핫100(30일) 1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13일 자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앨범 차트,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매서운 인기를 입증했다.


NMIXX의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새 앨범 'Blue Valentine'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