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장학재단, 매나테크 코리아와 MOU 체결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홍명보장학재단이 4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매나테크 코리아 사무실에서 매나테크 코리아와 축구선수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홍명보장학재단 이혜현 사무국장과 매나테크 코리아 마케팅팀 강희섭 이사가 참석했다.


두 기관은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축구 선수를 꿈꾸는 어린 꿈나무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필수 비타민과 핵심 미네랄이 함유된 매나테크 코리아의 카탈리스트(Catalyst™) 제품 1,070개(1억원 상당)를 홍명보장학재단에 후원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홍명보장학재단은 어려운 환경에도 꿈을 잃지 않고 축구 선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미래꿈나무들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 및 축구 장학생에게 제품을 전달 할 예정이다.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는 “매해 홍명보장학재단이 개최하는 자선 프로그램에 동참해 오며 이웃 사회와 축구 산업 발전에 작게나마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축구 꿈나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홍명보 장학재단의 홍명보 이사장은 “지난 2013년부터 매나테크 코리아가 꾸준히 후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일조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후원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우수 선수를 발굴, 육성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사진=홍명보장학재단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