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차우찬·이영하 등과 함께' 이승엽 재단, 유소년 캠프 개최

발행:
이원희 기자
이승엽 이사장(왼쪽). /사진=뉴시스
이승엽 이사장(왼쪽). /사진=뉴시스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이 오는 23~24일 이틀간 '제2회 이승엽 유소년 야구캠프 with 대구광역시'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구광역시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야구캠프는 대구·경북지역의 초등학교 엘리트선수, 리틀야구선수, 다문화가정야구팀 선수들이 대상이다. 총 200명이 참가한다.


특히 이번 캠프에는 일일 코칭스태프로 KBO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참여한다. 이승엽 이사장을 비롯해 올 시즌 우승팀인 두산베어스의 배영수, 오재일, 허경민, 이영하, 키움히어로즈의 이지영, LG트윈스의 차우찬, NC다이노스의 박석민, 삼성라이온즈의 김상수, 롯데자이언츠의 손아섭, SK와이번스의 김강민 등이다.


이번 캠프에선 스트레칭 및 캐치볼을 시작으로 타격, 피칭, 내야수비, 외야수비 클리닉을 진행한다. 또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투어, 홈런왕레이스, 명랑운동회 및 레크리에이션도 함께할 예정이다.


이승엽재단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후드티와 모자)을 제공하며, 대구지역 5개 초등학교 야구팀과 대구경북리틀야구연맹 소속 21개팀, 대구다문화가정야구단에 야구배트를 후원한다.


또 각 프로그램 우수선수들에게는 별도의 시상을 통해 많은 시상품과 기념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승엽재단은 "이승엽 이사장과 일일코치진들은 다양한 경험담과 노하우를 유소년 선수들에게 전수하여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기 위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2025 퓨처스 스타대상
아이브 '언제나 러블리 천사'
베이비몬스터 '언제나 힙한 베몬!'
트와이스 '가오슝 콘서트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무례 예고..'무도' 해봐서 알잖아" 이이경 '카톡'도 공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아쉽다! 손흥민' LA FC, MLS컵 탈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