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PGA, 개막전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개최 조인식

발행:
심혜진 기자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개최 조인식에 참여한 (주)우성종합건설 정한식 대표이사-KPGA 구자철 회장-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 김명섭 대표이사(왼쪽부터)./사진=KPGA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개최 조인식에 참여한 (주)우성종합건설 정한식 대표이사-KPGA 구자철 회장-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 김명섭 대표이사(왼쪽부터)./사진=KPGA

(사)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는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와 올 시즌 개막전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9일 경남 창원 소재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에서 열린 조인식에는 ㈜우성종합건설 정한식 대표이사와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 김명섭 대표이사, KPGA 구자철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2020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개막전으로 열리게 되는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은 총상금 5억원(우승상금 1억원) 규모로 7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에서 펼쳐진다. 본 대회는 지난해 첫 선을 보였으며 올해로 2회째를 맞는다.


㈜우성종합건설 정한식 대표이사는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대회를 개최하게 돼 보람차다. 특히 KPGA 코리안투어의 개막전으로 진행되는 만큼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선수와 팬 모두 오랜 시간 개막을 기다렸다.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해 남자 골프만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보여줬으면 한다. 아직 코로나19가 완벽하게 사라진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과 방역에 최대한 힘써 무사히 대회가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의 김명섭 대표이사는 "지난해 ‘대한민국 남자골프의 미래를 짓다’라는 슬로건으로 펼쳐진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은 나흘 내내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경기로 KPGA 코리안투어의 저력을 보여줬다"며 "올해도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코스를 준비해 놓을 것이다. ‘코로나19 없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출전 선수 및 대회 관계자들의 안전 관리에도 총력을 다하겠다.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우성종합건설은 2018년 1월 골프단을 창단하기도 했다. ‘코오롱 제61회 한국오픈’ 우승자 최민철(32),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 챔피언 엄재웅(30)을 비롯해 이동하(38), 현정협(37) 등이 소속돼 있다.


KPGA 구자철 회장은 "㈜우성종합건설과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 관계자 분들의 시즌 개막전 개최 결정은 그동안 대회가 연기되거나 취소되며 힘든 시기를 겪고 있던 KPGA 코리안투어에 큰 동력으로 작용할 것이다.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와 소중한 인연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모두가 합심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이 최고의 대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2020년 KPGA 코리안투어의 포문을 여는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은 JTBC골프를 통해 매 라운드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