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삼성, 이수그룹과 스폰서십 체결... 1·3루 테이블석에 '이수' 이름 붙인다

발행:
양정웅 기자
삼성 라이온즈와 이수그룹이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삼성 라이온즈와 이수그룹이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삼성 라이온즈가 홈구장인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1, 3루 테이블석을 이수그룹 테이블석으로 운영한다.


삼성 구단과 이수그룹은 27일 스폰서십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이수그룹은 1∙3루 테이블석 랩핑 광고를 포함하여 본부석 LED 백스탑 광고, 스윗박스 25인실 등에 이수그룹 브랜드를 홍보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수 브랜드전략팀 조요한 상무를 비롯한 이수 그룹 관계자가 참석했다. 구단에선 주장 구자욱과 이호성 선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수그룹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2022년부터 매년 프로야구단과 스폰서십을 체결해 오고 있다. 특히 이수그룹 계열사 이수페타시스가 대구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점에서 이번 스폰서십이 더욱 의미가 있다. 대구에 본사를 둔 이수페타시스는 고부가 제품인 '고다층 인쇄회로기판' 분야에서 국내 1위, 세계 2위의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여한 조요한 상무는 "스포츠 마케팅은 이수그룹이 대중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삼성 라이온즈와의 협업을 통해 이수그룹이 야구팬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더 사랑받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