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개콘-안생겨요' 송영길 "미녀 여친, 지난해 결별"

발행:
문완식 기자
개그맨 송영길 /사진=스타뉴스
개그맨 송영길 /사진=스타뉴스


개그맨 송영길이 솔로들의 애달픈 마음을 닮은 KBS 2TV '개그콘서트-안생겨요'를 새롭게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가 지난해 여자친구와 결별한 것으로 확인됐다.


송영길은 16일 오전 스타뉴스에 "여자친구와는 열애 기사가 나오고 얼마 안 있어 헤어졌다"고 밝혔다.


송영길은 지난 15일 유민상과 함께 모태솔로들의 슬프면서도 웃긴 에피소드를 담은 '안생겨요' 코너 첫 선을 보였다. 그가 예쁜 여자친구와 연애 중이라는 것까지만 알려졌기에 코너 탄생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졌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안생겨요' 코너에서 송영길(왼쪽)과 유민상이 연기하는 모습 /사진=KBS 화면캡처

그는 "지난해 헤어졌고, 지금은 엄연한 솔로"라며 헛헛해했다.


송영길은 지난 2011년 6월부터 2세 연하 미모의 여자친구와 열애했으며 지난해 열애 1년째 이 같은 사실이 밝혀졌을 때 "성공하면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으나 결국 아쉬운 이별을 한 것. 송영길은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다.


올 1월 '노애' 코너 이후 8개월 만에 '안생겨요'로 복귀한 송영길은 "'안생겨요' 아이디어는 유민상 선배가 내놓은 것"이라며 "저를 구제해 준 유민상 선배, 감독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안생겨요' 코너를 유민상 선배와 오랜 공을 들여 준비했다"라며 "진정한 솔로로서 세상의 모든 솔로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코너를 만들겠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김지원 '치명적인 미모'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