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장성규 아나, 청첩장 공개..영화같은 문구 '센스'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장성규 아나운서
/사진제공=장성규 아나운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장성규(32) JTBC 아나운서가 센스 있는 문구가 담긴 청첩장을 공개했다.


장성규 아나운서는 오는 5월11일 서울 논현동 파티오나인 5층 채플홀에서 10년 간 사랑을 키워온 여자친구 A씨(32)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장성규 아나운서는 30일 스타뉴스에 청첩장을 공개했다. 장성규는 "예비신부가 직접 청첩장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자신의 청첩장을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소개하는 장식과 문구가 인상적이다.


청첩장에는 '우정을 넘어 사랑으로, 사랑이 넘쳐 결혼까지'라는 부제 하에 "중학 시절 우연히 교회에서 만난다. 고등학생이 되어 우연히 같은 독서실에서 우정을 쌓은 두 사람은 대학생이 되어 사랑하기 시작한다. 두 사람의 만남은 정녕 우연이 아니었을까. 어른이 된 두 사람은 결국 하나가 되기로 결심하는데.."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장성규와 웨딩마치를 울리는 예비신부 A씨는 현재 교사로 재직 중인 일반인이다. 두 사람은 교회에서 만나 10년 간 사랑을 키워왔다.


이날 결혼식은 교회 예배 형식으로 진행되며 동료 방송인 박수홍이 사회를 맡았다. 또한 V.O.S 멤버 김경록과 힙합듀오 배치기, 개그우먼 사유리가 축가를 맡을 예정이다.

/사진=최부석 기자


장 아나운서는 지난 2011년 종합편성채널 JTBC 공채 1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주요 뉴스 프로그램 진행을 맡았으며 '시트콩 로얄빌라',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 '김국진의 현장 박치기'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다수 출연하며 코믹한 모습을 선사해왔다.


윤상근 기자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