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김숙, 모델 홍진경, 가수 홍진영, 배우 강예원 등이 음원 1위 공약을 실천했다.
김숙은 1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약이행 #언니쓰 #영동대교 아침부터 즐거웠어요~"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네티즌들은 "1위 축하드려요~~숙이님 승승장구하셔요" "언니쓰 최고 갓숙 엄지척!"이란 댓글을 달았다.
홍진경도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진경 #한강대교 #아침7시 #1위공약완료 여러분 맞지1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렇게 공약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란 글 및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
홍진경은 멤버 중 유일하게 남자 한복을 입고 우스꽝스러운 포즈를 취해 시선을 모았다.
홍진영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실대교. 언니쓰 음원1위 공약실천 #잠실대교 지나가시는 분들 #인사 좀 해주세요 #부끄부끄 #지금 공약 실천 하는거맞지? #아침부터 춤바람"이란 글 및 해시태그와 함께 꽃받침을 한 사진을 게재했다.
강예원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복입고 아침부터 맛난 햄버거 #한남대교#공약#약속#아침든든"란 글 및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강예원은 함께 올린 공약 영상에 "먹고 산다는 게 이렇게 힘들어"란 문구를 넣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12일 방송된 네이버 V 라이브 '언니쓰 오늘 데뷔 맞지?'에서는 언니쓰가 출연, 음원 1위 공약을 내세웠다. 언니쓰 멤버들은 '맞지?'가 1위를 할 경우 각자 자신의 집에서 가까운 대교를 찾아 한복 입고 춤출 것을 공약했다. 이후 언니쓰의 '맞지?'가 공개 당일인 12일부터 여러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자, 언니쓰 멤버들은 이날 공약을 실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