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언니쓰' 김숙·홍진경·강예원·홍진영, 1위 공약 유쾌 실천

발행:
판선영 인턴기자
/사진=김숙 인스타그램, 홍진경 인스타그램, 강예원 인스타그램, 홍진영 인스타그램(왼쪽부터 시계방향)
/사진=김숙 인스타그램, 홍진경 인스타그램, 강예원 인스타그램, 홍진영 인스타그램(왼쪽부터 시계방향)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김숙, 모델 홍진경, 가수 홍진영, 배우 강예원 등이 음원 1위 공약을 실천했다.


김숙은 1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약이행 #언니쓰 #영동대교 아침부터 즐거웠어요~"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네티즌들은 "1위 축하드려요~~숙이님 승승장구하셔요" "언니쓰 최고 갓숙 엄지척!"이란 댓글을 달았다.


홍진경도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진경 #한강대교 #아침7시 #1위공약완료 여러분 맞지1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렇게 공약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란 글 및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


홍진경은 멤버 중 유일하게 남자 한복을 입고 우스꽝스러운 포즈를 취해 시선을 모았다.


홍진영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실대교. 언니쓰 음원1위 공약실천 #잠실대교 지나가시는 분들 #인사 좀 해주세요 #부끄부끄 #지금 공약 실천 하는거맞지? #아침부터 춤바람"이란 글 및 해시태그와 함께 꽃받침을 한 사진을 게재했다.


강예원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복입고 아침부터 맛난 햄버거 #한남대교#공약#약속#아침든든"란 글 및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강예원은 함께 올린 공약 영상에 "먹고 산다는 게 이렇게 힘들어"란 문구를 넣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12일 방송된 네이버 V 라이브 '언니쓰 오늘 데뷔 맞지?'에서는 언니쓰가 출연, 음원 1위 공약을 내세웠다. 언니쓰 멤버들은 '맞지?'가 1위를 할 경우 각자 자신의 집에서 가까운 대교를 찾아 한복 입고 춤출 것을 공약했다. 이후 언니쓰의 '맞지?'가 공개 당일인 12일부터 여러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자, 언니쓰 멤버들은 이날 공약을 실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