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종훈, 청년의 날 홍보대사 위촉 "앞장서 응원"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신예 배우 김종훈이 '제 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30일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종훈은 지난 29일 오후 서울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 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 측은 “김종훈이 다수의 활동 속에서 보여준 긍정적인 이미지가 부합해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여겨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전했다.


김종훈은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됨과 동시에 각족 캠페인과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청년들을 응원하는 등 홍보대사로서의 임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김종훈


김종훈은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번 계기를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이 더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나부터 앞장서 응원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종훈은 웹드라마 ‘너에게반하다’, ‘진흙탕 연애담’을 비롯해 다양한 공익광고를 통해 연기 내공을 키워왔다.


김종훈은 최근 황치열, 황인욱, 정은우, 백서이 등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인 하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