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병호, 아동학대 피해자 돕기 자선 화보 참여 "무척 영광"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야누스
/사진제공=야누스


배우 손병호가 아동학대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자선 화보에 직접 참여, 훈훈한 선행에 나섰다.


아누스(ÀNOUS)는 프랑스어로 '우리들'이라는 뜻을 담은 단어. ㈜가족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조용재 작가가 함께하는 아동학대피해자를 돕기위한 자선화보 기부 프로젝트.


/사진제공=야누스


/사진제공=야누스


15일 공개된 화보 속 배우 손병호는 개성 있는 포즈와 재치가 녹아든 표정으로 재미와 웃음 그리고 멋까지 동시에 선사했으며 트레이드 마크인 아이 같은 순수한 미소로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손병호는 이날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동학대로 상처받고 피해 받은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위로가 될 수 있는 좋은 의미의 자선화보 프로젝트에 참여 할 수 있게 돼 무척 영광이며 감격스럽다"라며 "촬영 내내 아이들의 웃는 모습을 상상하며 한컷한컷 진행했다. 우리 아이들도 폭력과 학대가 없는 세상에서 사진과 같은 해맑은 웃음을 지으며 성장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이러한 뜻 깊은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우리 가족엔터 및 자선 화보에 참여하는 후배들에게 선배로서 그 선한마음 하나하나에 깊이 감사드리며. 작게 나마 내민 이 보폭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전달돼 곧은 길로 인도하는 첫 걸음이 되길 바라겠다”라고 전했다.


손병호는 지난 11일 첫 방송된 JTBC 드라마 '허쉬'에 출연 중이며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KBS 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으로 연말연시까지 시청자들의 안방극장에 쭉 찾아 뵐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