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 "결혼했어요" 청첩장 공개..'러브게임' 20주년 특집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배우 박소현이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방송 20주년을 맞아 이색 청첩장을 공개했다.


SBS는 5일 '박소현의 러브게임' 방송 20주년을 맞아 오는 14일 오후 6시 '라디오랑 결혼했어요'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솔로 대표, 솔로 장인, 아이돌 박사, 퇴근길 요정 등의 수식어가 따라오는 DJ 박소현은 올해 초 '박소현의 러브게임' 방송과 프로그램 공식 SNS을 통해 본인의 이색적인 결혼식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14일 '블랙데이'에 생방송으로 진행될 '라디오랑 결혼했어요'에는 폴킴, 노을, 에일리가 출연해 방송 20주년을 축하하고, '너를 만나', '청혼', 'if you' 등의 축가를 불러줄 예정이다.


폴킴, 노을, 에일리는 앨범 활동 중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오래 전부터 박소현의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기로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출연 요청을 흔쾌히 수락했다. 결혼식 사회는 고정 게스트인 개그우먼 이은지가 맡는다.


코로나 시대의 비대면 결혼식인 만큼, 애청자들의 사진을 미리 모집해 '랜선 하객' 자리를 채울 예정이다.


한편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오는 12일부터 일주일 간 20주년 특집 '홈커밍 위크'로 꾸며진다. 12일엔 예전에 고정 게스트로 활약했던 개그우먼 이국주가 특별 출연해 김상혁과 함께 '나만 쓰레기야' 코너에 참여하고, 13일에는 방송인 재재가 DJ 박소현의 명언, 말실수, 러브게임 코너의 역사 등을 훑어줄 예정이다.


14일에는 '라디오랑 결혼했어요' 특집이, 15일에는 러브게임의 대표 고정 게스트인 가수 겸 배우 허영지와 함께 프로그램에 얽힌 청취자들의 추억담과 신청곡을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될 계획이다. 16일에는 그룹 포레스텔라가 출연해 20주년을 축하하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