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영♥' 박군, 결혼 발표 후 첫 근황..얼굴엔 사랑+행복 가득[스타IN★]

발행:
안윤지 기자
가수 박군 /사진=박군 인스타그램
가수 박군 /사진=박군 인스타그램

가수 박군이 한영과 결혼 발표 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박군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님들 투표들은 하고 오셨습니까? 저는 새벽 6시에 1등으로 하고 왔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오늘은 제 20대 대통령선거, 그리고 제 생일 이기도 합니다! 작년도 그렇고 올해도 가족님들의 축하와 사랑으로 외롭지 않게 잘 보내고 있습니다"라며 "가족님들 모두가 불철주야 투표하시고 노력해 주셔서 삼성역, 서대문전광판에서 많은 분들이 축하와 사랑을 해 주시는거 같습니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가족님들께서 심사숙고 하여 준비한 감사한 선물, 기부, 봉사! 진심으로 감동이고 제가 여러분들의 가수라는게 너무너무 행복하고 든든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다시한번 올해 생일도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늘 제 편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생 같이 가요"라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군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한다. 특히 예비 신랑이 된 만큼, 박군의 얼굴엔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다.


앞서 박군은 한영과 열애 인정 일주일 만에 결혼을 발표했다. 특히 박군은 "옆에서 잡아주고 위로해 주던 한영 씨와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앞으로 가족님들 말씀대로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며 한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