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일 1식에도 살쪄" 윤은혜, 일주일만 3kg 감량 비법[은혜로그인]

발행:
김나연 기자
윤은혜 / 사진=유튜브 채널 은혜로그인
윤은혜 / 사진=유튜브 채널 은혜로그인

배우 윤은혜가 다이어트 식단을 공유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급찐급빠 다이어트 운동 없이 최소 3kg 빼는 식단&루틴 공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윤은혜는 사과, 당근, 양배추를 함께 갈아 먹는 CCA 주스, 서리태 두유, 당근 양배추 라페 등의 요리를 공유했다. 그는 "내가 다리를 다쳐서 운동을 한 달 넘게 못했다. 하루에 한 끼 먹을 때도 있고, 두 끼 먹을 때도 있는데 살이 계속 찌더라. 먹는 게 잘못됐다고 느꼈다. 혈당스파이크를 잡아주면 살이 덜 찌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이어트 십계명'을 공개하며 일주일 정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접 만든 다양한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고, 운동할 때는 레몬물을 마셨다. 그는 "물을 많이 마셔줘야 살이 잘 빠진다. 저도 물 마시기를 가장 못 지키고 있다"고 했다.


그는 "당근이랑 양배추가 진짜 짱이다. 아침에 확실히 안 붓는다"며 "검은콩 맛있다"고 식단 후기를 밝혔다. 윤은혜는 다리가 괜찮아진 후에는 공복 운동에 나섰다.


일주일 다이어트를 마친 윤은혜는 "일상으로 돌아간다고 하더라도 혈당 잡아주는 습관만 길러주면 건강해 질 수 있다. 꼭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건강하게 우리의 삶을 유지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