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츄, 미모 리즈 갱신..홀터넥으로 뽐낸 성숙美 [스타IN★]

발행:
정은채 기자
/사진=츄 SNS
/사진=츄 SNS
/사진=츄 SNS

가수 츄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9일 츄는 자신의 SNS 채널에 리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같은 날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나루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 제작발표회 당시 촬영된 것으로 추정된다.


사진 속 츄는 체크 패턴의 홀터넥 원피스를 입고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로 알려진 그가 이번에는 물오른 성숙미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과 네티즌들은 "뭐 먹고 이렇게 예뻐진 거야?", "미모 포텐 터졌다!", "이젠 어른 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그의 분위기 변신에 열띤 응원을 보냈다.

/사진=츄 SNS

한편 츄는 지난 21일 세 번재 미니앨범 '온리 크라이 인 더 레인'(Only cry in the rain)을 발매하며 10개월 만에 컴백했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츄의 섬세한 감정선과 음색이 녹아든 수록곡 4곡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츄의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


예능에서도 활약이 이어진다. 츄는 오는 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에 출연한다. 이번 시즌에는 이세돌 전 바둑 9단, 방송인 강지영, 슈퍼주니어 규현 등 다양한 인물들과 함께 예측불허의 심리전과 두뇌 게임을 펼칠 예정으로, 츄의 색다른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