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문수, '폭싹 속았수다' 박보검 옷 입고 제주 등장.."모든 양관식·오애순 응원"[스타이슈]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뉴스1, 넷플릭스
/사진=뉴스1, 넷플릭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폭싹 속았수다' 속 박보검을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김 후보는 2일 오전 제주시 동문로터리 탐라문화광장에서 지역 총괄 거점유세를 진행했다.


이날 김 후보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속 남자 주인공 양관식(박보검 분)이 자주 입었던 빨간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했다.


김 후보는 "제주 여러분, 폭싹 속았수다"라고 인사했고, "제가 (양)관식이 옷은 입었지만, 방탄 조끼는 안 입었다"라며 트레이닝복 상의 지퍼를 풀었다. 김 후보는 트레이닝복 속에 '대한민국이 자랑스럽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있었다.


[제주=뉴시스] 우장호 기자 =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일 오전 제주시 일도일동 동문로터리에서 열린 유세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제주도사진기자회) 2025.06.02. woo1223@newsis.com /사진=우장호
/사진=넷플릭스


김 후보의 무대 뒤에는 '대한민국의 모든 양관식, 오애순을 응원합니다', '제 아내가 자랑스럽니다'라고 적은 현수막도 눈길을 끌었다.


김 후보는 이날 유세에서 제주도 신공항의 신속한 추진, 크루즈 신항 조속 건설 등의 지역 민원에 대해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제주도는 대한민국의 보물, 세계의 보배"라며 제주도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뜻을 받들겠다"고 했다.


한편 제21대 대통령 선거는 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지정된 투표소에서 진행된다.


이번 제주지역 대선 사전투표율이 35%를 넘어서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