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1kg' 신봉선, 김준호♥김지민 역대급 민폐 하객..미모 절정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신봉선 SNS
/사진=신봉선 SNS

방송인 신봉선이 김준호 김지민 결혼식 현장에서 민폐 하객 수준의 미모를 자랑했다.


신봉선은 13일 김준호 김지민 결혼식 참석 인증샷과 함께 "행복해야해~~25"라는 문구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줬다.


이와 함께 신봉선은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통해 남다른 미모도 뽐냈다. 심진화는 "오늘 마이 예뿌던 그녀"라며 미모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신봉선은 2023년 11kg을 감량한 후 2년간 늘씬한 몸매를 유지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신봉선 SNS

김준호와 김지민은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 1부 사회는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맡았고, 축가는 가수 거미와 변진섭이 불렀다. 2부는 코미디언 변기수와 홍인규가 사회를 맡아 분위기를 띄웠으며, 코미디언 이상호, 이상민 형제가 축가 무대에 섰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지난 2022년 4월 열애를 인정한 후 3년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그동안 SBS '미운 우리 새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나타냈다.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정식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전파를 타기도 했다. 신혼여행은 두 사람의 방송 일정으로 인해 당분간 미뤄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