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리듬체조 손재 손연재의 유튜브 채널이 갑자기 삭제되자 대중의 여러 추측이 따르면서 루머도 생성되는 분위기다.
지난 11일과 12일 온라인에서는 네티즌들이 손연재 유튜브 채널이 삭제된 이유를 추측하는 글들을 올렸다.
네티즌들은 "사람들이 손연재 채널에 신고넣은 거 아니냐", "손연재 시기질투해서 신고했냐", "서민들 배가 아팠나 보다"부터 "조용히 살아라", "돈 자랑한다", "남편 말투가 왜 저러냐" 등의 반응을 적었다.
지난 11일 손연재 유튜브 채널에서는 그 동안의 영상이 보이지 않고 '유튜브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했기 때문에 채널이 삭제됐다'는 안내 문구만 떴다.
여러 추측이 난무한 후 12일 손연재 유튜브 채널 제작진은 "지난 11일 오후 채널이 갑자기 삭제되는 일이 있었다. 제작진이 즉시 상황을 확인하고 유튜브에 이의신청을 제출했다"라며 "다행히도 재검토 결과,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이 전혀 없다는 공식 확인을 받았다. 채널은 이미 완전하게 정상 복구된 상태"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손연재 유튜브 채널을 정상화해 계속해서 콘텐츠를 공개하겠다는 의지도 전했다.
손연재는 2022년 9세 연상의 금융인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2월 아들을 낳았다. 그는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집, 가족과 신혼생활을 공개해왔다.
손연재는 지난해 11월 이태원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남편과 공동명의로 72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