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싱글맘' 정가은 열애설 터지나 "최근 소개팅 했다..외모 안봐요"[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방송인 정가은 /사진=고양(경기)=홍봉진기자 honggga@
방송인 정가은 /사진=고양(경기)=홍봉진기자 honggga@
/사진=유튜브 채널 '김현욱의 뉴스말고 한잔해'
/사진=유튜브 채널 '김현욱의 뉴스말고 한잔해'


방송인 정가은이 소개팅 근황을 전했다.


정가은은 23일 유튜브 채널 '김현욱의 뉴스말고 한잔해'를 통해 공개된 ''롤러코스터' 찍었더니 제 인생도… 얼마 전 찍은 영화 제목은 '별 볼일 없는 인생'…'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영상에서 정가은은 "앞으로 사랑할 계획은 없냐"라는 질문을 받고 "계획이라는 게 어디 있냐. 의지는 있다. 좋은 사람 소개해 달라"라고 답하고 "투명한 사람, 신분이 확실한 사람이 좋다. 딱 봤을 때 100% 믿을 수 있는 사람이 좋다. 지금껏 만난 사람들을 보면 외모는 전혀 보지 않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정가은은 연애 예능 출연에 대해서는 "이제 더 이상 이슈가 되는 건 싫다"라며 "최근 소개팅을 했는데 상대가 아이를 갖고 싶어했다. 나에겐 힘든 문제였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정가은은 "딸 외에는 뚜렷한 소확행이 없는 게 아쉽지만 작은 것에도 행복을 느낀다. 이제는 다양한 감정보다 확실한 행복을 줄 수 있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정가은은 2016년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2018년 이혼, 현재 딸을 홀로 키우고 있다.


정가은 전 남편은 정가은의 명의를 도용해 132억 원의 투자금을 편취하고 도주한 혐의로 피소됐고, 정가은은 전 남편으로부터 생활비는 물론 양육비조차 받지 못해 생활고를 겪고 있다는 사실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국내 최고 AI 장편 '중간계' 기대하세요
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만의 국내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춧가루 메이크업까지..'폭군의 셰프' 大인기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가을야구 현장 'SSG-삼성 준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