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몸짱 미시' 황신혜가 피트니스 DVD 발매를 기념해 일본에서 첫 팬미팅 행사를 갖는다.
황신혜의 피트니스 DVD 'Body by Cine'을 제작한 옐로우필름은 25일 "황신혜가 피트니스 DVD 발매를 기념해 6월7일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갖는다"고 밝혔다.
피트니스 DVD로 '한류 다이어트'를 일으키겠다는 포부를 갖고있는, 황신혜는 6월7일 오후7시 일본 도쿄 포시즌즈 호텔에서 팬미팅을 갖고 본격적인 일본 진출에 나선다. 또한 팬미팅 행사에 앞서 오후3시부터 현지 언론들과 기자회견도 가질 예정이다.
황신혜의 이번 팬미팅은 스페셜토크, 질문코너, DVD 시사회, 사인회 등의 순서로 진행되며, 지난 15년간 매일 유산소 운동과 스트레칭, 덤벨 운동을 하며 아름다움을 유지해왔던 비결을 직접 전할 계획이다.
옐로우필름의 권우성 부사장은 "황신혜는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배우로 일본 시장에서 이미 하나의 뷰티 브랜드가 되어있다"며 "DVD 및 사진집 발매를 통해 그 열풍을 계속적으로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팬미팅 당일 일본에서 발매되는 황신혜의 피트니스 DVD 'Body by Cine'는 스트레칭과 유산수 운동 등 황신혜의 몸매 유지 비결이 담겨있으며, 지난 4월 푸켓에서 촬영한 60분짜리 DVD 3장과 사진집 등이 세트로 구성돼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