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신동엽은 성공할수밖에 없는 기질"

"신동엽은 성공할수밖에 없는 기질"

발행 :

김현록 기자
'김용만의 TV종합병원'에 출연한 신동엽.
'김용만의 TV종합병원'에 출연한 신동엽.

신동엽이 정신과 의사로부터 '성공할 수 밖에 없는 기질의 소유자'라는 소견을 받았다.


신동엽은 오는 10일 오후 7시5분 방송 예정인 SBS '김용만의 TV종합병원' MC특집 제 1탄에 출연해 종합건강검진결과와 함께 성격 검사 결과 등을 함께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여의도 성모병원 정신과의 채정호 교수는 신동엽의 기질·성격 검사(TCI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신동엽은 무엇보다 책임감이 강하고,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스스로의 힘으로 헤쳐나가려는 의지와 능력이 매우 강한 사람이라고 평가했다.


채정호 교수는 이어 신동엽에 대해 많은 재주를 가졌을 뿐 아니라, 스스로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과 믿음이 있어 앞으로도 더 큰 성공을 이룰만한 기질과 능력이 충분하다고 전했다.


또한 신동엽 뿐 아니라 김종민, 안선영 등 각 출연자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유형, 싫어하는 사람의 유형을 그린 그림을 통해 정신과적인 성향을 분석해보는 시간도 가졌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각 출연자들의 그림은 특유의 성격과 특징이 잘 드러나 흥미를 끌었다는 후문이다.


개그맨이자 MC로서 종횡무진중인 신동엽은 최근 엔터테인먼트 회사 대표로도 활발히 활동중이다. 지난 5월 MBC 선혜윤 PD와 축복속에 결혼을 올린 뒤 내년 4월 첫 아이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기도 하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