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네이키드 뉴스 "유료회원 환불 및 결제 취소"

네이키드 뉴스 "유료회원 환불 및 결제 취소"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

서비스를 중단한 네이키드 뉴스 코리아가 유료회원에 대해 환불 및 결제취소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키드 뉴스코리아 측은 30일 온라인 해당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서비스 중지 및 사과문'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이 같은 방침을 밝혔다.


네이키드 뉴스코리아 측은 "7월 결제한 모든 회원을 비롯해 6월 이후 3개월 이상 정액제를 이용중인 회원들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하는 형태로 환불 및 취소를 강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회원들의 개인정보에 대해 제 3자에게 공개하지 않을 방침을 밝혔다.


네이키드 뉴스 코리아측은 "잠정적 서비스 중지가 아닌 영구적인 중지로 상황이 변할 경우 모든 개인 정보를 폐기처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또한 "다시 한번 지속적인 서비스제공을 하지 못하는 점을 사과드리며 취소 및 환불조치를 진행하겠다. 아울러 서비스가 정상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달 23일 서비스를 개시한 '네이키드 뉴스'는 여성앵커들이 알몸으로 뉴스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을 통해 성인(Adult)버전과 청소년(Teen)버전의 서비스를 제공해오다 지난 27일 뉴스 서비스를 중단했다. 이유는 자금 부담 탓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네이키드 뉴스 앵커들은 30일 오후 서울 역삼동 NNK 본사에서 회사로부터 임금삭감 등을 요구받았고, 자신들도 피해자임을 주장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