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디바 출신 김진 "2세연하 황보 친구와 열애중"

디바 출신 김진 "2세연하 황보 친구와 열애중"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에서 디자이너로 변신한 김진이 2세 연하 남성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김진은 최근 케이블채널 QTV토크쇼 '수미옥' 녹화에 출연, "두 살 연하의 남자와 사귀고 있다"고 밝혔다.


한 케이블채널의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목을 끌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진은 "그 동안 네 번의 연애경험이 있지만 결혼까지 생각했던 사람은 아직 없다"고 자신의 연애사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두 살 연하의 남자로 사귄 지는 2달 정도밖에 되지 않았다"며 "사실은 황보가 소개시켜줬다"고 수줍은 듯 연이어 고백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황보는 "오래 전 친구가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하고 있는 김진을 우연히 보고 한눈에 반해 밤잠을 설칠 정도로 좋아했다"며 "얼마 전 내가 운영하는 식당에 왔다가 마주치게 돼 사귀게 됐다"고 김진의 러브 스토리를 풀어냈다.


이날 황보는 "요즘 강동원이 좋다"는 솔직한 감정 표현으로 주위를 깜짝 놀래 키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진은 원조 힙합 걸그룹 디바를 나와 뉴욕행을 택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털어놔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그는 "인기가 떨어지면서 찾아온 생활고와 버림 받은 기분에 가족이 있는 뉴욕으로 갔다"고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또 "가수가 너무 되고 싶어 편찮으신 아버지를 뒤로 하고 한국으로 왔는데 일주일 만에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임종을 지키지도 못해 너무 마음 아프다"는 고백했다.


29일 오후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