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모델 안재현, '별에서 온 남자' 합류..전지현 동생役

모델 안재현, '별에서 온 남자' 합류..전지현 동생役

발행 :

김미화 기자
모델 안재현 /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모델 안재현 /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모델 출신 배우 안재현이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극본 박지은·연출 장태유, 제작 HB엔터테인먼트, 가제)에 합류한다.


21일 드라마 제작사는 "극중 톱스타 천송이(전지현 분)의 동생 천윤재 역에 모델 안재현이 캐스팅 됐다"며 "안재현은 이번 드라마로 첫 정극에 도전 한다"고 말했다.


안재현은 2009년 모델로 데뷔해 디자이너 최범석, 정두영, 김선호 등의 패션쇼와 화보를 통해 신인 모델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린 모델계의 아이돌 같은 인물. 그는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주얼리 디자이너로 브랜드를 만드는 등 다양한 재능을 펼치고 있다.


제작진은 "수려한 외모와 반항적인 눈빛을 가진 안재현을 드라마 기획 당시부터 천윤재 역으로 염두에 뒀다"며 "안재현은 외모와는 다르게 순수한 면을 가진 천윤재의 캐릭터에 딱 맞다고 생각한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별에서 온 남자'는 1609년(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엉뚱하고 황당한 상상이 더해진 팩션 로맨스 드라마이다.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김수현 분)과 성격 나쁜 한류여신 톱스타 천송이의 로맨스가 중심이다.


김수현, 전지현, 유인나, 박해진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별에서 온 남자'는 오는 12월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