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마이큐♥' 김나영, 재혼 두달 만에 큰 결심.."한부모 가정에 1억원 기부"[스타이슈]

'마이큐♥' 김나영, 재혼 두달 만에 큰 결심.."한부모 가정에 1억원 기부"[스타이슈]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방송인 김나영이 연말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2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에는 '요즘 나영이네 이모저모고모 일상 브이로그 따뜻한 연말 사랑이 가득한 노필터로 놀러오세요'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나영은 "올 한 해는 저에게 굉장히 뜻깊은 한 해였고 굵직굵직한 일들이 많이 일어났다. 결혼도 했고 제 인생관과 가치관이 많이 바뀌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지난 5월부터 매일 일기를 쓰기 시작했다. 그날 감사한 일들을 쓰면서 두려움과 불안에서 벗어났다. 제가 뭔가 걱정되는 일이나 개운치 않은 일이 있으면 밤에 자다가 소리 지르면서 깨는 일이 많았다. 일기를 쓰면서 감사할 것들을 생각하다 보니 두려움을 꺼내서 힘들어할 시간이 없더라. 올해를 기준으로 굉장히 좋아졌다"라고 미소 지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이어 "저희 유튜브를 통해서 발생한 수익금을 돌려드려야 할 시점이 온 것 같다. 2025년 유튜브 수익금에 제가 좀 더 보태서 총 1억원을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나영은 "한부모로 살아간다는 게 얼마나 외롭고 힘들고 고된 일인지 너무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제가 할 수 있는 한 그 응원을 멈추지 않아야겠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21년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4년간의 공개 열애 끝에 지난 10월 재혼했다.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