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대상' 전현무, '더 시즌즈'에도 한 턱 쐈다.."박보검에 축하 문자 받아"[사당귀]

'대상' 전현무, '더 시즌즈'에도 한 턱 쐈다.."박보검에 축하 문자 받아"[사당귀]

발행 :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인 전현무가 대상 수상 이후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는 물론 '더 시즌즈' 회식에도 통 크게 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MC 전현무가 대상 이후 후일담를 밝혔다.


앞서 '2025 KBS 연예대상'에서 김숙, 김영희, 김종민, 박보검, 붐, 이찬원, 전현무가 대상 후보에 오른 가운데, 전현무가 대상을 차지했다. 당시 전현무는 "당연히 박보검이라고 생각했다"면서 "2026년에 고향을 위해 더 많이 일하라는 의미로 알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전현무는 "(박) 보검이가 따로 축하 문자도 해줬다. 왜 나에게 (대상을) 줬을까 생각했는데 올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열심히 하긴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 아시안게임이 있고, 북중미 월드컵도 있다. 스포츠 빅 이벤트가 많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건 다 할 거다. 아나운서와 함께 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많이 하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또한 전현무가 '2025 KBS 연예대상' 이후 회식비를 결제하는 모습이 담겼다. 10CM 권정열은 전현무에게 다가와 감사 인사를 전했고, 전현무는 "'더 시즌즈'와 한 장소에서 회식하고 있어서 같이 계산했다"고 설명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