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시즌6'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는 지난 3일 미 방송국 HBO가 '왕좌의 게임 시즌6' 첫 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티저영상은 시즌5의 하이라이트와 존 스노우(키트 헤링턴 분)가 죽지 않고 돌아오는 내용이 담겨있다. HBO는 앞서 공개한 포스터로 '왕좌의 게임 시즌6'이 존 스노우가 돌아왔으며 그의 운명을 다룰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여기에 "그들은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해 아무 생각이 없다"고 말하는 브란 스타크의 목소리가 삽입돼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올해 초에 방송된 '왕좌의 게임 시즌5' 마지막 장면에서 극 중 나이트워치 대장인 존 스노우가 동료들에게 잔인하게 살해되는 듯한 모습이 그려져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바 있다.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은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를 기반으로 만든 드라마다. 허구의 세계인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의 국가와 하위 몇 개의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국의 통치권,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그려낸 드라마로 지금까지 5시즌까지 제작됐다. 방대한 세계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한국에서도 미드 중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다.
한편 '왕좌의 게임 시즌6'는 오는 2016년 4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