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조들호' 강소라 "'변호인' 보고 변호사에 대해 다시 생각"

'조들호' 강소라 "'변호인' 보고 변호사에 대해 다시 생각"

발행 :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SM C&C
/사진제공=SM C&C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열혈 신입 변호사로 변신한 강소라의 모습이 포착됐다.


26일 제작사 측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연출 이정섭, 제작 SM C&C)에 출연 중인 강소라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엘리트의 카리스마를 제대로 보여줄 것을 예고했던 강소라(이은조 역)가 커리어우먼의 향이 물씬 풍기는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세련되고 깔끔한 스타일은 물론 누군가를 열심히 찾아다니는 모습에서 이제 막 변호사가 된 이은조(강소라 분)의 넘치는 의욕을 느낄 수 있다.


강소라는 "은조는 똑 부러지지만 엉뚱한 매력도 가지고 있는 캐릭터라 여러모로 흥미로운 역할이 될 것 같다. 또한 사회에서 여러 가지 사건들을 겪었을 때 은조라면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특정 인물들을 만나기 전후는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를 상상하면서 드라마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영화 '소수의견' '변호인' 책 '디케의 눈' 등을 보면서 모두가 등을 돌릴지라도 의뢰인의 편인 변호사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됐다"고 덧붙여 드라마를 향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변호사라는 직업의 편견을 깬 서민형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서민 의뢰인을 위해 싸우는 고군분투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3월 2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