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신소율, 3살 연하 김지철과 열애 인정.."힘이 되는 사이"(공식)

신소율, 3살 연하 김지철과 열애 인정.."힘이 되는 사이"(공식)

발행 :

김미화 기자
신소율 김지철 / 사진=스타뉴스, 본인 인스타그램
신소율 김지철 / 사진=스타뉴스, 본인 인스타그램


또 한 쌍의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신소율(33)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30)이 열애 중이다.


2일 신소율의 소속사 뽀빠이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열애설을 인정했다.


소속사는 "배우 신소율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전해왔습니다"라며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마음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함께 공개적인 데이트를 하는 등 서로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소율은 2007년 영화 '궁녀'로 데뷔 했으며, 드라마 '응답하라 1997'등에 출연했다. 또 영화 '나의 PS 파트너' '상의원' '검사외전'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SBS '키스 먼저 할까요'에 출연 중이다.


신소율과 열애설중 인 김지철은 뮤지컬 '영웅'으로 데뷔, 무대에서 활동 중이다.



다음은 신소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2일) 오전 보도된 배우 신소율과 뮤지컬배우 김지철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조금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배우 신소율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전해왔습니다.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마음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