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소연, 결혼 3년만의 파경
배우 이소연(36)이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28일 이소연의 소속사 킹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이소연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소연 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이소연 씨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라며 "현재 이소연 씨는 성격차이로 인하여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 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 드립니다"라며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5년 2살 연하의 일반인 벤쳐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 이소연은 결혼 3년 만에 이혼하게 됐다.

◆고지용, 젝스키스 이름 이용?..논란
인기 아이돌그룹 젝스키스 멤버로 활동했던 고지용이 젝스키스의 이름을 '이용'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팬 연합은 "젝스키스 전 멤버인 고지용이 재직 중인 광고대행 회사와 사업 관계자들은 젝스키스 브랜드를 무단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운을 떼고 "고지용이 팬들을 동원한 다수의 기업 행사에서 모욕적 언사를 했고 젝스키스 브랜드와 팬덤을 이용한 투자자 모집 광고, 젝스키스 상표권을 도용한 바이럴 마케팅 등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이미 젝스키스로 재결합한 지 2년이 됐고 앞으로 고지용의 젝스키스 재결합 확률이 적다"며 "팬들의 요청에 전 포털 프로필 수정을 공식 요청하겠다"고 짧게 밝혔다.
젝스키스는 지난 2000년 공식 팀 해체 이후 2016년 MBC '무한도전' 토토가 시즌2를 통해 재결합했다. 당시 고지용도 고심 끝에 컴백 무대에 섰지만 이후 젝스키스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았고 2017년 1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방탄소년단, 美빌보다 200 1위..쾌거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가 미국 빌보드 200 1위에 올랐다.
빌보드는 27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이 한국 그룹 최초로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했다(BTS' 'Love Yourself: Tear' Becomes First K-Pop Album to Hit No. 1 on Billboard 200 Chart)"는 제목의 기사로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200 차트에서의 1위를 알렸다.
빌보드는 "LOVE YOURSELF 轉 'Tear'는 K팝 최초 '빌보드 200' 1위 앨범이자, 빌보드 200 톱 10에 오른 두 번째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빌보드는 "방탄소년단은 지난 24일까지 집계된 앨범 수치에서 13만5000점을 획득, 2018년 그룹 앨범 판매량 중 두 번째로 높은 기록으로 1위에 등극했다"며 "2006년 이후 영어가 아닌 외국어로 된 앨범 중 최초 1위 기록"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빌보드는 "방탄소년단은 앞서 지난해 9월 발표한 LOVE YOURSELF 承 'Her'로 빌보드 200 7위로 한국 그룹 최고 기록을 세워 두 번 연속 빌보드 200에서 톱 10을 차지했다"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꿈꾸던 '빌보드 200' 1위를 하게 돼 영광이다. 아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윤상현♥메이비, 다둥이 가족 합류..셋째 임신
배우 윤상현(45)과 가수 메이비(39) 부부가 세 아이의 부모가 된다.
윤상현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8일 스타뉴스에 "윤상현의 아내 메이비가 셋째를 임신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015년 2월 결혼한 윤상현과 메이비는 같은 해 12월 첫 딸을 얻은 데 이어 지난해 5월 득녀하며 슬하에 두 딸을 뒀다. 윤상현과 메이비는 12월 출산 예정이며 셋째 임신으로 다둥이 부모가 될 예정이다.

◆FT아일랜드 최민환♥율희 득남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전 라붐 멤버 율희가 부모가 됐다.
28일 최민환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율희는 최근 아들을 출산했으며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최민환은 지난 9일 팬카페를 통해 "저 곧 아빠가 됩니다.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 태명은 짱이"라며 율희가 임신했다고 직접 밝힌 바 있다.
최민환은 율희와 오는 10월 19일에 올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