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로운, 만찢남 변신..김혜윤과 의미심장 ♥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로운, 만찢남 변신..김혜윤과 의미심장 ♥

발행 :

강민경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그룹 SF9 멤버 겸 배우 김로운이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만화 속 캐릭터로 변신한다.


14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인지혜, 연출 김상협, 제작 MBC, 래몽래인)측은 김로운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9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은단오(김혜윤 분)와 13번(김로운 분)은 만화 속 캐릭터들의 이야기라는 독특한 세계관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학원 판타지 로맨스의 새 지평을 열 것을 예고했다.


김로운은 극 중 이름조차 없는 순정만화의 엑스트라 13번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제대로 된 이름조차 없이 '스리고 2학년 7반 출석번호 13번'으로 불리며 배경처럼 존재하던 그는 은단오를 만나며 사랑의 감정을 느껴 점차 변화해 나간다고 해 풋풋하면서도 의미심장한 로맨스로 두근거림과 설렘을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로운의 모습이 포착됐다. 교복을 입고 우수에 찬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김로운의 비주얼은 순정만화 남자주인공을 연상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완벽한 외모의 그가 존재감 없는 엑스트라 13번 역할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13번은 은단오를 만나 변화하며 자신도 모르는 의외의 매력을 발산한다고 해 전에 없던 독특한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자신이 만화 속 캐릭터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 과정에서 다채로운 감정선을 그려낼 예정이라고. 과연 김로운이 자신만의 어떤 색깔로 입체적인 연기를 펼치며 안방극장 여심을 저격할지 주목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