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조여정, '99억의 여자' 동료 배우들에 "만나기만 하면 텐션 업되는 우리"

조여정, '99억의 여자' 동료 배우들에 "만나기만 하면 텐션 업되는 우리"

발행 :

/사진=뉴시스


배우 조여정이 드라마 '99억의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함께 촬영하고 있는 배우들과 케미를 보여줬다.


조여정은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KBS #99억의여자 만나기만 하면 텐션 업되는 우리", "KBS #99억의여자 오늘 밤 10시 첫 방송! 오빠 담엔 꼭 제가 먼저 팔짱 낄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배우 정웅인과 오나라, 이지훈, 김강우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배우들과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든 후 활짝 웃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긍정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볼 드라마가 생겼어요. 너무 재밌는걸요", "조여정 씨, 정말 연기에 반했습니다.♥ 뛰어난 외모에 놀라운 연기력은 정말 사람을 도취시키는 것 같아요. 결혼하고 싶습니다♥♥♥" 등 응원 댓글을 달았다.


한편 조여정이 출연하는 KBS 2TV 드라마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찰 99억의 움켜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4일 오후 10시 방영.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