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터치',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시선 강탈..블링블링→고혹美

'터치',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시선 강탈..블링블링→고혹美

발행 :

이건희 기자
/사진=채널A '터치' 방송화면 캡처
/사진=채널A '터치' 방송화면 캡처


'터치' 속 화려한 메이크업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극본 안호경, 연출 민연홍)에서는 '메이크업'을 둘러싼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물론, 다양한 이색 메이크업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먼저 한수연(김보라 분)이 오디션 프로그램 마지막 경연을 앞두고 차정혁(주상욱 분)에게 받은 블링 블링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상큼한 피치빛 블러셔와 핑크빛 입술, 눈에서 볼까지 이어지는 영롱한 주얼리가 김보라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강도진(이태환 분)은 세계적인 매거진 화보 대결에서 풍부한 색감을 이용한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페인트를 칠한 듯한 신선한 느낌의 메이크업, 특히 빨간 꽃을 피워낸 나무를 표현해낸 메이크업을 통해 한국적 아름다움과 톱스타 강도진의 멋진 아우라가 어우러졌다.


오시은(변정수 분)의 화보 모델로 선 송하원(솔빈 분)은 전체적으로 골드빛 느낌의 세련된 메이크업이 시선을 끌었다. 그녀는 짙은 스모키 화장과 상반된 옅은 입술색으로 전체적인 균형을 맞춘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극 중 개인 방송 BJ로 활약하고 있는 정영아(연우 분)는 조커와 아리아나 그란데, 자스민 공주 등 다양한 커버 메이크업을 통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는 '터치'는 매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